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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공고 2018-033호] MERC(수도권자원순환센터) 폐전기전자제품 보관창고 증설 공사 용역
  • 작성자  :
    관리자
    등록일  :
    2018-11-29
  • 첨부파일  :
  • [공고 2018-033호] MERC(수도권자원순환센터) 폐전기전자제품 보관창고 증설 공사 용역




    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     1) 공고명 : MERC(수도권자원순환센터) 폐전기전자제품 보관창고 증설 공사 용역
     2) 용역범위 : 첨부 파일 참조
     3) 용역기간 : 계약일 ~ ‘18.12.28
     4) 사업예산 : 총 사천오백만원정(\ 45,000,000)(부가세제외)



    2. 선정기준 및 방법
     1) 선정대상 : 본 사업 수행 가능 업체
      ○ 당해 입찰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을 것
      ○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, 인천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을 것
        ※소재기준일은 “입찰공고 전일”이며,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당해 자격 유지
      ○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허가, 인가, 면허 등을 받았거나 자격을 갖추었을 것
      ○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’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자는 제외
     2) 사업자 선정 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     3) 선정기준 및 방법 : 첨부파일 내 2. 사업자 선정계획 참조



    3. 입찰 일정
     1)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
      ○ 제출기한 : 2018. 12. 5(수), 16:00
      ○ 제출장소 :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
      ○ 제출방법 : 대표자인감이 날인된 문서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(FAX, e-mail 접수 불가)
      ○ 주  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17 에이스광교타워 803호(우편번호:16226)
     2) 현장 설명회(방문) 일정
      ○ 일  시 : 2018. 12. 3(월), 11:00
      ○ 장  소 :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2층 접견실
      ○ 주  소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342번길 67(이동면 덕성리 187-5)
      ○ 문  의 : MERC(수도권자원순환센터) 경영관리팀(031-323-5742)
     3) 수행능력 및 가격평가
      ○ 일  시 : 2018. 12. 10(월), 14:00 예정
      ○ 장  소 : 수도권자원순환센터 관리동 2층 접견실
      ○ 방  법 :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을 심사위원이 평가 



    4. 평가방법 및 입찰 관련사항
     1)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방법
      ○ 용역제안기관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평가
      ○ 용역 수행능력평가(35%), 가격평가 점수(65%)
      ○ 공제조합 및 MERC 4인 이상의 자체 평가위원회 구성 및 제안서 평가
       - 필요시 객관성을 겸비한 외부 자문위원 선임
       - 평가항목, 방법 및 배점은 첨부파일 내 2. 사업자 선정계획 참조
      ○ 종합동점 시 처리방침
       -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이면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       -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부문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
      ○ 공고일까지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3일 이내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함
      ○ 사업자 선정 공고를 재실시 하였음에도 제안 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제안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
         (단, 수행능력평가 점수가 해당배점의 85% 이상인 자 또는 업체에 한함)
     2) 입찰보증금의 납부
      ○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되는 현금, 은행보증수표, 이행보증보험 및 기획재정부장관이
        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일시 이전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우선협상 대상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
         반환하며 현금 및 은행 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.
        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은 공제조합에 귀속함
     3) 문    의 : 공제조합 경영기획팀(031-8014-5404)



    5. 제출서류
      ○ 입찰 참가 신청서 1부(서식 1호)
      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  ○ 건축, 건설 관련 면허증 등 관련 자격 증명 사본 1부
      ○ 인감증명서 1부
      ○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, 신분증 지참(서식 2호)
      ○ 제안서 5부, 별도 이동식 저장매체 1부
        ※ 설계도면 및 예정 공정표 첨부
      ○ 가격제안서 1부(서식 3호, 서식 3-1호) 인감 날인 후 밀봉
      ○ 사용인감계(서식 4호) [제출 서류에 사용 인감 사용한 경우에 한함]
      ○ 업체 일반현황 1부(서식 5호)
      ○ 사업실적증명(용역수행증명서) 원본 1부(서식 6호)
        ※ 사업의 주요내용이 반드시 기재된 것에 한함
        ※ 발주처 날인된 사업실적증명서 혹은 사업계약서 사본(세금계산서 포함)
      ○ 업무별 인력투입 계획(서식 7호)
      ○ 공사 책임자 이력 사항(서식 8호)
      ○ 입찰 보증금 또는 증권 등(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)
      ○ 확약서(서식 9호)



    6. 유의사항
     ○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제조합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음
     ○ 공제조합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·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
       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지만,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
     ○ 우선협상 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손해 배상 책임을 갖음
     ○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


     
    7. 추진 일정
     

     ※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




    #첨부. 제안요청서



    - 이 상 -